전국 57,553 개 업체가 등록되었습니다.
지역

분야

지역정보

홈페이지
연락처
Tel. 02-540-8450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로 726 (청담동, 경원빌딩 4층)   
유엠스포사 세컨드 브랜드

지난 3월, 웨딩드레스 브랜드 비비안코가 <웨딩21> 화보 공개와 함께 브랜드를 론칭했다.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인테리어로 신부들을 맞을 준비를 마친 비비안코 매장과 서비스를 소개한다.

신생 브랜드 비비안코는 유엠스포사의 세컨드 브랜드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선보이며 많은 셀럽의 드레스를 협찬해 온 웨딩드레스 브랜드 유엠스포사가 보다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더 많은 신부에게 다가가기 위해 만든 브랜드다.

비비안코는 개성을 중요시하고 독특함을 추구하는 요즘 젊은 신부들이 좋아할 만한 트렌디한 핏과 디자인을 추구한다.

비비안코를 입은 신부가 사랑스러움과 청초함, 순수한 매력을 모두 뿜어내는 디자인을 갖추었다. 한편 고급 원단을 사용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를 적용해 더 많은 신부가 선택할 수 있도록 브랜드를 설계했다.

비비안코라는 브랜드명은 이탈리아어로 ‘만들어지다’라는 뜻의 ‘비’와 ‘새하얗게 되다’라는 뜻을 가진 ‘비안코’가 결합한 단어다.신부가 웨딩드레스 입는 순간의 고귀함과 순결함을 상징하는 새하얀 빛깔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담은 브랜드명이다.

국내 유일의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배출 교육기관을 운영할 만큼 노하우가 탄탄하고 머메이드핏을 잘 만들기로 유명한 유엠스포사의 기술을 그대로 적용한 비비안코의 드레스는 보다 특별한 웨딩드레스를 찾는 예비신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비비안코의 매장에 들어서면 마치 아름다운 저택의 응접실에 방문한 것 같은 기분이다. 널찍하고 깔끔한 공간에 배치된 클래식한 테이블, 함께 진열된 웨딩 슈즈와 플라워 부케, 웨딩 잡지가 눈길을 끈다.

이곳에서 상담을 진행한 후 피팅룸으로 이동하면 아기자기한 파우더룸처럼 꾸며진 피팅 공간이 펼쳐진다.

비비안코는 3개의 피팅룸을 갖춰 넉넉하고 여유롭게 드레스를 선택할 수 있다. 또 135평이라는 넓은 공간에서 2시간 내외의 여유를 갖고 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에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마음에 쏙 드는 드레스를 고를 수 있다.

비비안코의 직원들은 단순히 ‘이 드레스 입어보세요’ 하는 정도의 응대로 끝내지 않는다. 신부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드레스를 진심을 다해 컨설팅하고, 신부가 원하는 드레스를 매칭해가는 과정 하나하나에 신경 쓴다. 100% 자체 제작한다는 점,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내놓는 점도 비비안코의 자랑거리다.

방문한 신부들에게 퀄리티와 서비스 모두 후회 없이 만족스러웠다는 피드백을 받는 것이 올해 목표라는 비비안코의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 보다 편안한 공간에서 완성도 높은 드레스를 고르고 싶다면 비비안코에 방문해보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