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57,370 개 업체가 등록되었습니다.
지역

분야

지역정보

홈페이지
이메일
novia2002@naver.com
연락처
Tel. 02-514-9981
        Fax. 02-516-3848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4길 6 (논현동 93-5)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7시30분(일요일은 오전 10시 ~ 오후 5시)
교통편
학동 사거리 위치, 학동역 사거리와는 다름, 베니건스 건물 대각선 맞은편
SINCE 1991, 24년 전통과 역사의 하이엔드 웨딩드레스숍, 맞춤제작, 직수입드레스 등 안내

우아하고 심플한 라인에 고급스러운 원단과 소재의 고품격 웨딩드레스

신부라는 인생의 출발점에서 여러분에게 간직되고 싶은 드레스샵 노비아는 1991년에 창업된 이래로 이 물음에 대한 답을 찾고자 지금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노비아웨딩은 신부 개개인의 체형을 살릴 수 있는 맞춤형 디자인과 실루엣이 특징이며, 그를 통해서 까다로운 패션리더층인 연예인들의 웨딩을 다수 진행하였고, 다수의 신부님들이 한번쯤은 가보고 싶은 브랜드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많은 매스컴과 서구문화의 접촉으로 신부님들의 패션기호가 나날이 향상되어가면서 과거 스타의 드레스를 모방하거나 인기가 있는 디자인에 쏠리는 경향은 사라지면서 이에 대한 기대에 부응하고자, 로마의 하이패션계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널리 알려진 디자이너 SARLI와 1997년부터 독점계약을 체결하여 동아시아에서는 최초로 유럽의 왕실이나 귀족 사이에서 회자되는 SARLI를 한국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오직 신부님들의 예쁘다라는 말 한마디를 위해서 출발한 저희 노비아는 여러분의 인생의 아름다운 출발의 시작으로 남기 위해서 열정을 다하겠습니다. 노비아 웨딩은 어떠한 온라인 컨설팅업체나 개인블로그로 영업하는 컨설팅 매니저와는 어떠한 제휴도 맺지 않고 있습니다.

노비아 웨딩의 제휴업체 확인문의는 노비아 웨딩으로 직접 전화 부탁드립니다.


2016 뉴욕 브라이들 위크 - 아론 리빈 화이트

2016 뉴욕 브라이들 위크에서 가장 크게 주목받으며 일약 스타덤에 오른 웨딩드레스 브랜드인 '아론 리빈 화이트'. 디자이너 아론 리빈이 구현하는 독창적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아 낸 이번 컬렉션(홈페이지 참조)은 노비아웨딩이 아시아 최초로 독점 공개했다.

노비아 웨딩드레스는 우아하고 심플한 라인에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원단과 소재를 사용한 고품격 웨딩드레스를 만날 수 있는 명품 샵입니다. 특히 예식때 뒷모습이 아름다운 신부의 연출로 최고의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노비아 아뜰리에 프리미엄 NOVIA ATELIER PREMIUM

아뜰리에 프로노비아스 바르셀로나 Atelier PRONOVIAS BARCELONA 2016 BRIDAL COLLECTION
로모나 케베쟈 컬렉션 ROMONA KEVEZA LUXE BRIDAL & RTW
엔젤 산체스 ANGEL SANCHEZ USA
엘리 바이 엘리 사브 ELIE BY ELIE SAAB
사무엘꾸띄르 SAMUELLE COUTURE
아론 리빈 화이트 ALON LIVNE WHITE
주세페 파피니 GIUSEPPE PAPINI

태그 : 노비아웨딩드레스, 노비아 웨딩
더 보기





더 보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닫기